브랜드뉴스

에슬레저 브랜드 그란데라인, ‘굿바이 썸머 페스타’ 전 품목 최대 80% 세일

정혜진 기자
2021-08-17 12:44:18

[정혜진 기자] 에슬레저웨어 브랜드 그란데라인에서 늦여름 최대 세일 행사를 8월 17일부터 26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굿바이 썸머 페스타’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이 끝나기 전 그란데라인 운동복을 최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란데라인은 에슬레저웨어 브랜드로서 필라테스, 요가 등의 운동에 적합한 자체제작 원단으로 레깅스 및 브라탑 등과 더불어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과 활동성을 가진 원피스, 크롭 자켓 등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란데라인 관계자는 “이번 ‘굿바이 썸머 페스타’는 ‘코로나 19와 더불어 무더운 여름을 잘 견뎌낸 고객들에게 마지막 더위가 가시기 전 그란데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싶은 마음에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획전은 그동안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특별히 선정한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특별 할인 상품은 자사몰 홈페이지 내 HOT딜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굿바이 썸머 페스타’가 진행되는 기간에도 기존 1+1 이벤트 상품은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고 매달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3명을 선정해 최대 2만 원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는 베스트 리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그란데라인에서 사용하는 기능성 원단은 Tactel사의 나일론66 원사를 사용하는 원단으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양면 편직 기술을 사용해 고품질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제품 만족도가 98%에 육박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환경보호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제품에 부착하는 상품택 사용을 줄이기로 과감히 결정해 다양한 사회적 이슈를 고민하고 있는 흔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란데라인은 F/W시즌 신상품 ‘엑티브 하프 집업 롱 슬리브’는 캐주얼한 반집업 슬리브 탑으로 골프 웨어와 테니스 웨어로 입기에 좋으며 스테디셀러 ‘엘소프트 롱 슬리브’를 비롯해 ‘브이 후드 롱 원피스’, ‘에어 라이트 롱 슬리브’ 등 베이직한 디자인을 파스텔 톤 컬러에 매치한 시그니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