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제 여름은 끝, F/W 시즌도 딘트와 함께

임재호 기자
2021-08-20 17:57:46
[임재호 기자] 폭염이 한풀 꺾이면서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이제는 여름 아이템들은 옷장 안에 넣어두고, 새로운 ‘F/W 시즌’ 스타일링을 준비해야 할 때. ‘가을’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해줄 트렌치코트부터 부드러운 촉감의 니트까지, 다양한 아이템들로 연출할 F/W 스타일링은 생각만 해도 벌써 설렌다.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에서는 올가을을 책임질 다양한 뉴 시즌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차별화된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함을 더한 감각적인 아이템과 함께 곧 다가올 F/W 시즌의 주인공으로 거듭나보자.
#롱 원피스로 페미닌하면서도 시크하게

▶D4304 페밀 카라 패턴 버튼 롱 원피스
▶D9283 르베린 새틴 브이넥 체크 배색 언발 원피스
‘가을’의 컬러와 패턴을 담은 롱 원피스 아이템으로 무드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패턴 원피스에 레더 아이템을 더하면 페미닌하면서도 시크한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편하면서도 세련된 아웃핏이 딘트 롱 원피스만의 특징. 단독으로도 연출하기 좋지만 트렌치코트, 레더 재킷 등 다양한 가을 아우터와도 매치가 기대된다. 올가을, 다양한 스타일링을 고민 중이라면 딘트 롱 원피스에 주목해보자.
#컬러 니트 아이템으로 유니크하게

▶E2507 빈 라운드 레터링 오버핏 니트
▶E2509 쏠리 꼬임 데미지 포인트 니트
F/W 시즌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바로 니트!. 딘트에서는 레터링과 데미지 등 유니크한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여기에 네온 그린, 옐로 컬러 등 컬러 만으로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잇 아이템’. 다양한 바텀 아이템과도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선선한 날씨에 단품으로도 입기 좋은 딘트의 니트를 환절기 필수템으로 추천한다.
#트렌치코트로 무드있게

▶J1043 쿠지 더블 언발 케이프 트렌치코트
▶J9067 버일드 투웨이 트렌치코트
‘가을’ 하면 생각나는 아우터, 바로 트렌치코트다. 딘트는 트렌치코트 특유의 클래식한 매력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했다.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유니크함과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딘트는 트렌치코트와 롱 원피스, 그리고 포인트가 되는 컬러의 니트 아이템을 함께 스타일링하여 가을 특유의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트렌치코트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곧 다가오는 F/W 시즌, 나만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딘트의 소장 가치 높은 아이템은 물론 유니크한 무드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매일 아침 옷장 앞에서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 (사진제공: 딘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