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래핑차일드 히트인 시리즈, 인기 힘입어 올해도 기능성 시리즈 판매 이어가

2021-11-19 10:00:00
(사진제공: 래핑차일드)
[임재호 기자]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 래핑차일드의 히트인 시리즈가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기능성 시리즈 판매를 이어간다.
가벼운 중공 형태의 기능성 보온 원단을 사용한 히트인 소재는 따뜻하고 가벼운 촉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산뜻한 착용감을 유지하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춰 장시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답답함 없이 편안하고 활동적인 홈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히트인 시리즈는 기능성은 물론 마블, 디즈니 등 그래픽 디자인과 컬러로 포인트를 준 긴팔 상하의 세트로 구성되어 일상 속 아이들의 다양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사진제공: 래핑차일드)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좋은 후기와 입소문으로 자리 잡은 히트인 아이템은 본격적인 겨울이 다가오기 전 우리 아이들에게 미리 준비해야 할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흡한속건 기능성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켰으며 사이즈는 토들러부터 키즈까지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래핑위크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매장에서 1+1 혜택과 함께 공식 온라인몰 THE SYMALL에서 최대 59%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알로봇 등의 유·아동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유·아동 SPA 브랜드인 래핑차일드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