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딘트, 12월 7일부터 매주 라이브 커머스 진행 예정

임재호 기자
2021-12-06 10:00:00
[임재호 기자]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DINT)가 12월 7일 화요일 오후 12시부터 약 1시간, 라이브커머스 진행을 예고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딘트는 최근 출시된 신상품들과 Best 상품들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하며 상품의 사이즈부터 스타일링 팁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사이트에서는 모델이 착용하고 촬영한 컬러의 착장만 볼 수 있고 다른 컬러는 마네킹이 착용한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었다면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른 컬러의 실제 착장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스튜디오가 아닌 최근 오픈한 딘트 청담본점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청담본점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 거리상의 이유로 직접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딘트 쇼핑라이브 예고페이지에서 알림 설정 시 할인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으며 라이브 진행 1시간 동안 라이브 소개 상품 모두 5% 할인 등의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매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니 눈여겨보는 제품이 있었다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간을 노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
한편 딘트는 평소 키가 큰 여성들을 타깃으로 하는 쇼핑몰로 알려졌지만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신장의 모델들이 착용한 것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보여주기 위해 기획 중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딘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