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타미 진스&어 베이싱 에이프, 두 번째 스트리트 웨어 협업 캡슐 출시

박찬 기자
2022-01-14 11:11:00

[박찬 기자] 타미 진스(Tommy Jeans)에서 1월 14일 ‘타미 X에이프(TOMMY X AAPE BY *A BATHING APE®)’ 두 번째 협업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케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에이프(AAPE)의 스타일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미 진스의 스트리트 프렙(street prep) 무드가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주요 스트리트 패션과 겨울 필수 아이템, 액세서리 그리고 스케이트보드로 전개된다.
두 브랜드의 DNA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이번 협업은 에이프의 클래식한 카모플라주와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격자무늬 패턴을 결합하여 아이코닉한 스트리트 웨어를 탄생시켰다. 녹색 격자무늬 패턴과 함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카모 플라주의 색상 팔레트는 스트리트 문화와 엣지있는 프렙 스타일을 함께 보여준다.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은 카모 플래그 푸퍼 재킷, 2-in-1 격자무늬 셰르파 바람막이, 클래식 타미 진스 플래그 데님 재킷 그리고 리버서블 카모 베스트 재킷이다.

이번 캠페인은 맨해튼의 로어 이스트 사이드와 브루클린 브라이튼 비치를 포함한 뉴욕 시 전역의 젊은 스케이터를 담았다.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캠페인은 네 명의 뉴욕 본토 스타일의 스케이터를 소개하며 감각적인 영상미를 보여준다.
한편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은 Tommy.com, aape.jp, 일부 타미 진스, 타미 힐피거 및 AAPE 전 세계 매장 그리고 일부 편집 숍에서만 유통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1월 14일부터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더현대 서울 타미 진스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bnt뉴스 기사제보 parkcha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