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호카오네오네, 글로벌 트레이닝 스튜디오 F45와 협업 진행

박찬 기자
2022-02-14 12:24:00

[박찬 기자] 글로벌 스포츠 러닝 아웃도어 브랜드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가 글로벌 트레이닝 스튜디오F45와 함께 2월 14일부터 3월 5일까지 3주 동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회사명 호카오네오네는 뉴질랜드 마오리족 언어로 ‘훨훨 날다’라는 뜻이다. F45 스튜디오에서 ‘호카 위크’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러닝 클래스, 신제품인 카와나(Kawana) 모델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카 위크’는 3주 동안 매주 F45 강남, 역삼, 여의도 스튜디오에서 돌아가면서 진행된다. F45 스튜디오 멤버들에게 호카오네오네의 제품, 가치 및 라이프스타일을 알리는 특별한 행사며 매주 토요일에는 ‘호카 x F45 스페셜 러닝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페셜 러닝 클래스 진행 시 코치는 유명 국가대표 코치 등 러닝 전문가들이 방문할 예정이며 행사에 흥미를 더할 것이다.
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 외에도 F45 스튜디오 멤버들이 호카에서 올 1월에 출시된 카와나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데모슈즈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카와나는 기존 러닝에 최적화된 모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피트니스나 인도어 스포츠 등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발뒤꿈치가 더 부드럽게 움직이고 착지 시 충격을 줄여주는 스왈로우테일 경사진 크래시 패드 기술, 편안함과 지지력을 위해 해부학적으로 설계된 아킬레스 구조 등 조합으로 이뤄졌으며, 호카의 독자적인 기술인 메타-로커 지오메트리가 적용된 모델로 착지 시에 최적의 각도로 자연스러운 발구름을 만들어준다.
어퍼에는 비건 소재와 엔지니어링 재활용 자카드 메시를 사영해 무게를 줄이고, 통기성은 높였으며 뛰어난 반발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CMEVA 폼 미드솔과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뒤꿈치 풀 탭까지 적용돼 고난도 운동할 때 필요한 반발력과 안정감을 제공해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유명한 F45 트레이닝 스튜디오에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며 피트니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카와나 모델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체험할 기회를 마련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협업 내용은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parkcha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