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코벳블랑, 젤라비의 따뜻한 S/S 스타일링 제안

이진주 기자
2022-02-17 10:00:00

[이진주 기자] 지엔코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22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지난 F/W 첫 만남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인플루언서 겸 모델로 젤라비(본명 정민영)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코벳블랑 특유의 편안하고 유니크한 무드뿐 아니라 젤라비의 리얼 라이프 스토리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감각적인 S/S 스타일링과 더불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 기반의 브랜드들이 늘어나며 관련 소비가 증가하는 가운데, 소비자와의 소통과 공감이 중요시됨에 따라 MZ세대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이 확장되고 있다.
이런 시장 니즈에 발맞춰 이번 S/S 시즌 역시 젤라비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젤라비는 코벳블랑의 유니크한 무드와 맞물려 시너지 효과를 내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컬렉션은 따뜻한 봄기운을 배경으로 소중한 하루를 행복하게 채우는 라이프 콘셉트를 제안하며 브랜드 코벳블랑을 착용한 젤라비의 일상을 그린다. 햇빛 아래 커피를 마시거나 산책을 하기도 하고, 책을 읽거나 꽃 향기로 집을 가득 채우는 ‘젤라비의 하루’를 브이로그 형식으로 풀어냈다.
또한 일상 속 편안함과 경쾌함을 한층 강화하면서 활용도 높은 디테일과 유니크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시즌 원피스들은 컬러, 깅엄 체크 등의 원단 표현부터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조절할 수 있는 제품들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아울러 원 포인트 아이템, 디테일의 블라우스, 감각적인 셋업 등 특유의 풍부한 무드와 매력적인 조화를 이루어 냈다.
한편 젤라비 협업 화보 외에도 다양하고 리얼한 그의 모습을 SNS를 통해 노출할 예정이며, S/S 시즌 신상은 코벳블랑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코벳블랑)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