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배우 김효진, 세련미 넘치는 화보 속 딘트 의상 눈길!

정혜진 기자
2022-03-11 11:35:56

[정혜진 기자] 배우 김효진의 시크하고 세련된 화보가 공개됐다.
‘스타일러’ 매거진 3월호를 장식한 김효진의 화보는 고혹적이고 정제된 아름다움과 우아한 카리스마를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김효진은 칼 단발 헤어와 함께 다양한 룩을 선보이며 분위기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그는 셔츠, 니트, 블랙 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감탄을 자아내는 멋진 화보를 선보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특히 화보 속 그가 착용한 스카프 넥라인이 포인트인 화이트 셔츠 제품은 배우 김효진의 고급미와 고혹미를 한층 더 돋보여줬다. 해당 제품은 딘트 제품으로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여 전체적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내며, 여러 바텀 아이템들과도 스타일리시하게 조화 가능하다.

또한 아이보리 크롭 재킷과 와이드 팬츠로 내추럴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아이보리 크롭 재킷 역시 딘트 제품으로 테일러드 카라 네크라인으로 세련된 페이스를 자아낸다. 밑단 내추럴 커팅은 빈티지한 포인트를 주며, 재킷의 크롭 기장으로 다리 라인은 슬림하면서도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한편 딘트는 럭셔리한 감성을 담은 여성의류 브랜드로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요소를 두루 갖춘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고급스럽고 화려한 의상부터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요소가 가미된 디자인까지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며, 국내 여성 패션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한 패션 트렌드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러 주부생활)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