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캠퍼, 하이브리드 보더리스 골프화 론칭

박찬 기자
2022-03-14 11:13:00
[박찬 기자] 스페인 프리미엄 캐주얼 슈즈 브랜드 캠퍼가 골퍼들을 위한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컨셉으로 골프화를 론칭했다.
캠퍼의 골프화는 90년대 애슬레틱 룩에서 영감을 받은 CADDIE 라인 3종, 캐주얼과 스포츠 룩의 조화를 이룬 SPACKLER 라인 2종, 자사 로고를 모티브로 스파이크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LOOPER 라인 1종을 선보인다.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스타일이 돋보이는 골프화는 필드 안팎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장소의 경계를 허무는 보더리스에 초점을 맞췄다.
양쪽이 서로 다른 캠퍼의 Twins 버전을 도입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며, 트렌디한 시즈널 컬러를 포인트로 한 디테일과 재활용 소재의 친환경 면을 사용했다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스포티하면서도 깔끔한 라인과 미니멀 한 디테일을 보여주며 필드에서도 도시적인 룩을 선보일 수 있는 디자인과 컬러 포인트로 위트를 더했다.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논슬립 아웃솔을 통해 접지력을 향상시켰으며, 쿠셔닝을 유지시켜주는 인솔 패드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발의 자연스러운 모양과 움직임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곡선형 바닥과 골프화로서의 기능적 안정성 검증, 기능성 골프화 생체역학적 성능평가 검증도 완료했다.
독자적인 기술력을 담은 이번 골프화 라인은 14일부터 전국 공식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한다.
한편 캠퍼 골프는 새로운 골프화 라인 론칭을 알리기 위해 이달 말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다양한 이벤트 및 디지털 VR 쇼케이스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