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타미 힐피거, 안토니 라모스와 22년 봄 맞아 ‘MAKE YOUR MOVE’ 브랜드 캠페인 공개

2022-03-15 11:36:00
[박찬 기자]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에서 그래미상 수상자이자 골든글로브와 에미상 후보 안소니 라모스와 함께하는 2022년 봄 ‘Make Your Move’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2022 봄, 브랜드의 모던 프렙 스타일과 안소니의 음악 및 대중문화 세계가 강렬하게 충돌한 결과로 만들어진 아이코닉 스타일의 신선한 재해석이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2022년 3월 15일 모든 자사 소셜 채널과 일부 프래그십 스토어에서 공개되며 일부 매장들은 캠페인을 더욱 확장시키기 위해 새롭게 디스플레이 될 예정이다. 매장 전면에는 인스타그램에서 증강현실 마네킹을 활성화시켜 춤동작을 선보이고 팬들이 함께 사진을 찍고 소셜 채널에서 공유할 수 있도록 초대하는 QR코드 등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게 될 예정이다.
올 4월에는 캠페인에 새로운 관점을 더하기 위해 #MoveWithTommy TikTok이 활성화되며 브랜드의 팬들이 미국 래퍼 루다 크리스의 ‘Stand Up’ 사운드트랙에 모던 프렙에 대한 그들만의 새로운 해석을 더할 수 있게 된다. 노래 ‘Stand Up’은 봄 캠페인 기간 내내 전용 소셜 활동뿐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을 비롯한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 플랫폼 전반에 걸쳐 사운드와 모든 비디오 작품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타미 힐피거는 “이번 컬렉션은 미래를 위한 우리의 상징적인 프렙 유산을 새롭게 재현한 것이며 우리는 최종 디테일에 생명력을 불어넣었습니다”라고 선언했다. “제게 있어 패션은 언제나 개성과 자기표현을 즐기는 방식이었습니다. 안소니는 그가 하는 모든 일에서 이 두 가지 특성을 장려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팬들에게 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뛰어난 현대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며 그들을 Make Your Move에 초대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캠페인 전반에 걸쳐 안소니 라모스는 더블 플리츠 치노팬츠와 믹스드 스트라이프 아이콘 스웨터 등에서 보여지는 신선한 패턴을 비롯한 새로운 실루엣의 현대적인 프레피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는 모델 수주, 루카 사바트, 조지아 팔머, 메간 로체, 알톤 메이슨, 리암 켈리 등을 비롯해 재능 있는 다양한 출연진들과 엄선된 댄서들이 함께한다.
한편 안소니 라모스는 “여러분이 움직일 때 여러분 스스로가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무엇을 가졌는지를 세상에 보여주는 것입니다”라고 지적하며 “이것이 모든 사람의 자기표현에 자리를 내어주게 되고 우리의 차이점들이 모여 놀라운 것으로 재창조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parkcha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