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효진과 함께한 여행 스타일링 팁 제안

정혜진 기자
2022-03-17 11:55:00

[정혜진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는 뮤즈 공효진의 특별한 여행을 위한 스타일링 팁, 짐 싸기 노하우를 담은 ‘효진’s 트래블 에센셜’ 영상을 선보였다.
브랜드 뮤즈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공효진이 제안하는 여행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영상은 피크닉, 캠핑, 리조트 등 다양한 장소와 컨셉의 색다른 여행 상황에 맞춰 매력적인 룩을 완성하는 공효진의 리얼한 모습을 라이브 하게 담았다.

매력적인 크로쉐 니트, 로브 원피스의 매치하여 매력적인 ‘피크닉’룩을, 스타일리쉬한 데님 오버롤과 블라우스, 스트로햇의 매치로 활동적인 자연으로의 ‘캠핑’룩을 선보였다. 그리고 로맨틱한 블라우스와 포인트 액세서리를 매치한 ‘리조트’룩을 선보이며 다양한 여행지에서의 스타일링, 애티튜드를 제안한다.
리얼한 여행 짐 싸기 팁을 전수하며 특유의 기분 좋은 웃음과 코멘트들을 선보인 이번 영상은 공효진과 써스데이 아일랜드와의 케미와 함께 공효진의 스타일은 물론 라이프까지 엿볼 수 있는 라이브 한 영상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기 충분하다.
트래블 에센셜 영상 공개와 함께 브랜드 공식 SNS에서는 공효진의 영상 속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과 트래블 에센셜 영상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써스데이 아일랜드)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