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자렛, 메타 패션 시작 알리는 CEEANN & CBCL 22 F/W 컬렉션 발표

2022-04-05 13:35:52

[패션팀] 자렛(JARRET)이 3월 30일 서울 중구 장충단로 크레스트72에서 하이앤드 패션 브랜드 CEEANN과 컨템포러리 브랜드 CBCL의 F/W 2022 ‘ILYYLM:The Snow Queen’ 컬렉션을 발표한다.
이번 컬렉션은 극과 극이 통한다는 듀얼리즘을 계승하는 한편 창조적이면서 실험적인 포인트를 부각했다. 또한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인 박진아와의 협업으로 스타일링에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전문 모델 외 다양한 셀럽이 모델로 참여해 화려한 런웨이를 장식한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압도적인 무대를 보여준 코카앤버터를 비롯해, ‘스트릿 걸스 파이터’ 클루씨의 지민, 스퀴드의 서인이 함께한다. 이어서 우아(나나, 민서), 업텐션(샤오, 고결, 블랭키, 동혁, 루이, 소담, 영빈), 댄서 킹키, 엑시 시스터즈, AI아이돌 이터니티 등 팬층이 두터운 신인 아이돌도 무대에 선다.

또한 해당 캠페인을 통해 패션과 메타버스의 연결점을 만드는 동시에 NFT마켓 플레이스, 패션 메타버스 등 이지연 디자이너가 오랫동안 구축해온 창작자로서의 세계관과 크리에이티브를 연결하는 새로운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고자 한다.
이지연 디자이너는 “이번 쇼를 시작으로 CEEANN과 CBCL을 세계적인 명품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메타버스와 NFT를 패션에 접목해 글로벌 패션 IP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분야의 스폰서 참여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연 디자이너가 협업 중인 롤더다이스 (LOL THE DICE)와 희소가치를 중심으로 커뮤니티 2.0에 투자하는 머니랩 밸류애드펀드, 슈퍼인재 육성프로그램인 메가테라를 운영하는 시드웨일을 비롯하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P2E 게임 선두주자인 엑시인피니티, 에비앙(Evian), 오랑지나(Orangina), AI아이돌 이터니티의 펄스나인, 바이오코스매틱 전문기업 올리패스알앤에이, 미니쉬 치과병원, 한국꽃차아카데미 등의 지원을 받아 메타 패션(Meta-Fashion)과 CEEANN, CBCL의 시작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사진제공: 자렛)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