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위비스, 창립 18주년 맞아 ‘위비스몰’ 그랜드 리뉴얼 오픈

임재호 기자
2022-04-05 10:00:00
[임재호 기자] 위비스(대표 도상현)가 창립 18주년을 맞아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위비스몰을 리뉴얼 했다.
위비스몰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4월 5일부터 17일까지 ‘LOVE YOURSELF’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100만원 쿠폰팩을 지급하며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하면 현대 캐스퍼부터 상품권 10만원까지 총 3천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에 자동 참여할 수 있다.
초특가 세일도 이어진다. 매일 정오 12시에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80% 이상을 할인하는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리뉴얼 오픈을 맞아 위비스몰 내 9개 브랜드에서는 최대 90% 할인 기획전도 연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PC, 모바일을 전부 새로운 UI, UX로 단장했다. 온라인몰에 입점한 브랜드별 개성을 차별화하여 9개의 브랜드관을 구성, 풍성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또한 확장형 카테고리로 필터 기능을 강화해 사이트 방문객들은 원하는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으며 자신이 본 상품의 쇼핑 히스토리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 특화 서비스와 혜택도 강화되었는데 고객들은 실시간 채팅으로 쉽고 빠르게 문의를 할 수 있고 마이페이지 홈 신설로 개인 특화 서비스가 확대되었다. 특히 브랜드별 할인 쿠폰을 상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쿠폰북 신설로 고객 혜택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졌다.
기능 강화와 더불어 4개의 신규 브랜드도 사이트 내 개별 브랜드 채널을 통해 풍부한 콘텐츠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전속모델 배우 이엘의 일상 모습을 담은 화보가 인상적인 신규 브랜드 카인드베리는 모던하지만 소프트한 감성을 찾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로서 일상 속에서 편안함과 트렌드를 더하는 새로움을 제안한다.
배우 이상엽이 전속모델이며 나의 삶을 기록하는 브랜드 컨셉으로 전개하는 ‘라이프로그’는 도시 라이프의 모던 스마트 캐주얼룩과 자연 안에서의 활동적인 뉴레저 웨어를 함께 선보인다. ‘라이프로그’에서는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특별한 단독 이벤트도 본 이벤트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 템포러리를 기반으로 트레디셔널과 모던을 믹스한 미니멀 모던시크 2030 남성 브랜드 토니로렌스와 지센의 전속모델 배우 진기주와 함께하는 우먼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WMT도 함께 신규 론칭 되었다.
위비스몰 관계자는 “위비스 창립 18주년을 기념해 리뉴얼 오픈하게 되었다. 새롭게 단장한 위비스몰에서는 보다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좋은 상품과 편리한 기능,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