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유지태, 페레가모 한국 대표로 이탈리아 방문

2012-01-18 20:25:19

[오가을 기자] 배우 유지태가 살바토레 페레가모의 초청을 받아 이탈리아를 방문했다.

유지태는 1월15일 밀라노에서 열린 살바토레 페레가모의 2012년 A/W 레디 투 웨어 컬렉션에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참석했다. 쇼가 끝난 후 백스테이지에서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씨밀리아노 지오르네티와 인사를 나눴으며 플로렌스에 있는 페레가모 본사에 방문했다.

배우 유지태가 이탈리아에 초청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플로렌스 본사에서 이루어지는 페레가모의 슈즈 포 스타의 한국 대표로 선정되었기 때문이다.


슈즈 포 스타는 페레가모의 전문 슈메이커와 배우가 만나 특별한 구두를 제작하는 작업이다. 유지태는 슈즈 포 스타 트라메짜 스페셜 에디션에 초청받았으며 그의 발 본을 직접 뜨고 난 뒤 슈즈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경험했다.

유지태의 트라메짜 구두는 다크 그레이 컬러로 만들어졌으며 이음새 없는 한판의 가죽이 발등을 감싸는 형태로 만들어진 정교한 라인이다. 특히 3겹 가죽의 솔이 발에 쿠션감을 더해 주어 신었을 때 편안한 착용감이 일품이다.

한편 배우 유지태는 밀라노에서 플로렌스까지 주어진 특별한 시간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으며 모든 스태프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감탄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 페레가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인기 웹툰 패션왕, 드라마로 만난다!
▶올 봄 트레이닝 스타일은 유아인처럼!
▶‘화제 인물’ 김용표의 런더너 스타일 따라잡기
▶남성들의 워너비스타 송중기의 블랙 팬츠 패션
▶수지-니콜-구하라, 아이돌 제복패션 “나도 입어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