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롯데면세점 본점에 랑방 입점!

2012-04-13 12:19:57

[김혜선 기자] 4월6일 롯데면세점 본점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 매장이 오픈했다.

롯데면세점 본점 랑방 매장은 2011년 국내 면세점 최초로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 오픈에 이은 롯데 면세점 중 두 번째 매장이다.

랑방은 20세기를 대표하는 여성 디자이너 잔느 랑방(Jeanne Lanvin)이 설립한 프랑스 명품 브랜드다. 이는 프랑스 고유의 우아함, 전통적인 시크함, 현대적인 모던한 감각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세계 전역에서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가방, 슈즈 및 액세서리 등 랑방 콜렉션의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게 된다. 또한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을 위한 맨즈 컬렉션도 운영해 타이, 가방, 슈즈 등의 남성 패션잡화도 판매한다. 특히 랑방 맨즈 컬렉션은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과 본점에만 운영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랑방은 화려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절제미를 선보이며 트렌드세터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을 통해 더욱 다양해진 랑방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면세점 본점 랑방 매장 오픈날에는 소녀시대 서현, 효연, 수영을 비롯 이정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앗! 스타들의 반전 패션 “이건 몰랐지?”
▶스타 디자이너 3人 이번 시즌의 승자는?
▶[지못미★패션] “걸그룹은 없다” 잃어버린 소녀들
▶[2012 F/W 서울패션위크] 셀러브리티 맵(map) “누가누가 왔나?”
▶[쇼킹스타일] 서울패션위크 다녀간 스타들, 충격 패션 이어져 “그들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