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크리스찬 루부땅, 2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 출시

2012-04-18 21:21:53

[김혜선 기자] 크리스찬 루부땅이 론칭 20주년을 기념하는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2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은 루부땅이 직접 선택한 20가지 스타일의 슈즈와 7가지의 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에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라 플루미네트, 러브, 뉴런, 아르마딜로, 레 보아 도르 등 5가지 스타일의 슈즈와 1가지 스타일의 백 마끼메이이다.

캡슐 컬렉션은 디자이너 크리스찬 루부땅의 20년 업적과 디자인 철학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예술, 건축, 여행지 등의 다양한 관심사로부터 얻은 영감을 독특한 소재와 형태, 컬러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10대 시절 카바레 공연에서 보았던 여성미 넘치는 쇼걸에게서 초기 디자인의 영감을 얻은 루부땅은 댄서들의 날렵한 움직임을 표현하는 깃털 장식의 라 플루미네트를 디자인하여 이번 캡슐 컬렉션에 포함시켰다.


파리 태생으로 파리지앵의 감각과 재능을 담은 아르마딜로는 가는 메탈 굽과 섬세한 앵클 스트랩을 더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 되었다. 또한 러브는 루부땅의 첫 부티크 오픈 때부터 가장 인기 있던 스타일로 앵무새 한 쌍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아름다운 곡선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글자 ‘LOVE’ 가 돋보이는 슈즈다.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크리스찬 루부땅은 “프랑스에서 20년을 한 세대로 정의하므로 우리는 지금 더 없이 젊은 이 브랜드의 1세대 도전과 모험을 축하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크리스찬 루부땅의 2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은 4월 20일부터 국내 크리스찬 루부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왕 4人4色 스타일 대결
▶역시 남달랐던 전지현 결혼식 하객 패션은?
▶홍철이의 ‘서스펜더’ 활용기 “내겐 너무 귀여운 그대”
▶“패셔니스타 14명만 갖는다!” 명품 티셔츠의 행방은?
▶이효리 vs 강민경 vs 채정안, 파격의상 섹시퀸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