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휴고보스, 베이징서 대규모 컬렉션 열어

2012-05-22 17:18:23

[오가을 기자] 휴고보스가 5월18일 중국 베이징의 국제 농업 박람회 센터에서 2012년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휴고보스의 이번 컬렉션 발표는 아시아에서 처음 열리는 규모의 글로벌 프리젠테이션으로 1500명 이상의 유명인사, 패션 및 언론 관계자가 초대되었다. 그 가운데 한류 열풍으로 아시아에서 사랑받고 있는 장혁이 한국 대표로 참석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배우 틸다 스윈튼, 라인 필립, 메튜 구드, 조지아 메이 제거 등이 참석하여 컬렉션 장을 빛냈다. 2012년 F/W부터 보스 셀렉션 라벨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주윤발이 참석했으며 그의 52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쇼의 파닐레를 파티 무드로 마무리했다.


이번 휴고보스의 컬렉션은 모던 럭셔리라는 주제 아래 보스 블랙 라벨의 2012년 F/W 남성, 여성 그리고 프리미엄 라벨인 보스 셀렉션의 의상으로 구성됐다. 휴고 보스의 메인 디자이너 이안 알렌과 케빈 로보는 현대적인 디자인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무드의 의상들을 보여준 것.

이들은 기존 보스 블랙 라벨의 클래식 아이템들을 트렌디하면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생각한 디테일을 가미했다.

이번 패션쇼가 끝난 후 손님들은 외부로 이어진 가든 길을 따라 칵테일 파티 장소로 이동됐다. 그곳에 준비된 베를린 캐피탈 댄스 오케스트라의 공연과 차이나 퓨전 디너 만찬으로 휴고 보스 베이징 행사의 열기는 무르익었다.

휴고보스의 2012년 F/W 컬렉션은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미디어, 파워 블로그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됐으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3D패션쇼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휴고보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012 S/S '도트'패션 완전 정복기
▶미스에이 수지 반지가 대체 뭐길래…
▶티아라처럼! “이렇게 섹시한 믹스매치 본 적 있어?”
▶엠블랙, 뱀피무늬 공항패션으로 올킬!
▶강혁민-홍영기-박재현, 얼짱들의 사복 패션 엿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