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구찌, 디지털 프로젝트 ‘아이콘 팝업백 디자인 콘테스트’ 진행

2012-09-11 11:55:48

[이형준 기자] 구찌가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대표적인 핸드백인 뉴 뱀부백, 재키백, 스터럽백을 종이 접기로 만드는 ‘아이콘 팝업백 디자인 콘테스트’를 9월7일부터 10월6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구찌의 글로벌 디지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가 직접 최우수 작품을 선정하며 수상자는 실제 구찌 핸드백을 상품으로 받게 된다.

참가자는 구찌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의 ‘컷 앤 크레프트 코리아’ 탭에서 뉴 뱀부백, 재키백, 스터럽백의 종이 패턴을 다운 받아 프린트 한 후 백을 완성하면 된다. 종이로 완성된 백에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디자인을 입힌 후 작품의 사진을 찍어 구찌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면 콘테스트 참여가 완료된다.

페이스북에 올려진 완성 작품 중 구찌 코리아 페이스북 팬들의 투표를 통해 각 아이콘 백 별로 탑 3가 선정되며 프리다 지아니니가 이 중 각 아이콘 백 별로 최고의 디자인을 선보인 최우수작을 직접 선정, 해당 구찌 아이콘 백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찌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가을, 클래식한 뿔테를 써야 할 때
▶‘슈퍼스타K4’ 로이킴, 스펙뿐 아니라 스타일도 멋져
▶“유니클로, 자라 저리비켜” 한국형 SPA의 인기 비결은?
▶‘우결’ 윤세아-줄리엔 강, 최강 비주얼 커플 등극 “스타일링 센스는?”
▶핀앤핏, DC 코믹스 아이템 인기행진 “3사 간판 예능프로그램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