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로에베, 페넬로페 크루즈와 함께한 2013 S/S 캠페인 공개!

2013-01-10 21:36:06

[박윤진 기자] 로에베가 오스카 수상자인 영화배우 페넬로페 크루즈와 함께한 2013 S/S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매우 높은 문화 수준의 삶을 영위했던 현대성을 대표하는 여성을 콘셉트로 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의 아내이자 뮤즈인 ‘갈라’의 모습과 스페인에서의 삶에서 영감을 받았다. 장소는 역사가 스민 마드리드의 팰리스 마르케스 데 빌라프란카에서 진행됐다.

이렇게 완성된 캠페인 이미지는 초현실주의적인 분위기와 웅장한 배경이 페넬로페 크루즈와 어우러져 주인공의 강하고 열정적인 캐릭터를 영화 같은 느낌으로 보여준다. 로에베의 대표적인 가방들을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배경, 아름다운 의상과 대조적인 색채로 담아내 페넬로페 크루즈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로에베의 시그니처 블랙 스웨이드 아마조나와 블랙 플라멩코를 비롯해 2013년 새롭게 선보이는 버팔로 소재의 파세오백과 스웨이드 카르테로 등의 시즈널백도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2013 S/S 시즌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하게 된 페넬로페 크루즈는 국제적으로 스페인의 이미지를 대표하고 그녀의 강인하고 감각적인 아름다움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에게 끊임없이 영감을 주고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위해 머트 알라스와 마커스 피고트가 다시 한 번 포토그래퍼를 맡았다. (사진제공: 로에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잘나가는 ★들의 매니시룩 “역시 뭔가 달라도 달라”
▶신보라-김지민, ‘개콘’ 우먼들이 즐겨입는 스타일은?
▶점점 더 진화한 패딩의 품격 “요즘 이것때문에 난리!”
▶조권, 알록달록한 스키장 패션 “설원 위 귀요미 등극!”
▶구매욕구 자극하는 백(bag)의 비밀 “없을 때 더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