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빛나는 ★들이 함께한 버버리 오픈 행사

2013-06-11 15:17:03

[임수아 기자] 6월5일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점에서 여성과 남성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행사가 열렸다.

현대백화점 옥상에 위치한 하늘 공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이자 배우 차승원, 김희애, 하지원, 윤은혜, 이진욱, 이연희를 비롯해 씨엔블루의 정용화, 강민혁이 참석하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완벽한 8등신 비율을 자랑하며 한층 세련된 모습으로 나타난 차승원은 패션계 명불허전임을 실감케 했으며 김희애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방부제 미모로 여전히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원은 그 동안 보여줬던 발랄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깊게 파인 브이넥 원피스를 착용해 섹시함을 어필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블랙 미니스커트에 스모키 화장으로 시크한 패션을 선보인 이연희는 시종일관 미소를 지으며 남심을 녹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은 영국 뮤지션 루 페인즈가 방한을 하여 축하 공연을 했으며 약 400여명의 게스트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아시아 최초의 공연을 선보인 루 페인즈는 2012 가을, 겨울 캠페인에 등장한 버버리 모델이기도 하다.

버버리는 루 페인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국 뮤지션들과 버버리 어쿠스틱을 통해 협업을 해왔다. 2010년 6월 론칭한 버버리 어쿠스틱은 영국의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영국 최고의 뮤지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망주들과의 작업을 통해 버버리의 에너지와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버버리 어쿠스틱의 모든 아티스트들은 크리스토퍼 베일 리가 선정하며 필름 영상들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유투브 채널,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유쿠 페이지서만 공유되고 있다.
(사진제공: 버버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롱 vs 숏, 컷아웃 vs 시스루’ 올 여름 트렌드 대결!
▶섹시 여가수 리한나와 이효리 “내가 더 나쁜 여자!”
▶‘펀칭 디테일 아이템’으로 올 여름 무더위 고민 해결!
▶세계 최고 란제리 패션쇼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든 것
▶노출의 계절“패셔니스타 진재영처럼 당당해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