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캘빈클라인 콜렉션, 유명 셀레브리티와 함께한 디너 파티 개최

2013-06-28 14:35:54

[곽민선 기자] 캘빈클라인 콜렉션이 이태리, 밀라노에서 디너 파티를 개최했다.

6월24일 열린 본 행사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탈로 주첼리가 선보인 ‘2014 봄 남성 캘빈클라인 콜렉션’의 성공적인 쇼와 브랜드 디렉터로서의 10주년을 기념하는 파티였다.

주요 인사들과 많은 에디터들이 참석한 가운데 배우 마이클 피트와 뉴욕 레인저스의 간판 선수 헨리 런드퀘비스트, 그의 아내 데어스 그리고 배우 사라 윈터가 캘빈클라인 콜렉션을 입고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만찬 중간에는 이탈리안 영국계 어쿠스틱 뮤지션인 잭 샤보레띠가 특별 공연을 선보이기도.

이번 디너에는 패션위크에서 캘빈클라인 콜렉션의 런웨이에만 참여했던 모델들도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새롭게 떠오르는 미국 모델 클락 버켈맨을 포함해 오프닝과 클로징을 장식한 매트 맥그론, 제이콥 스캇, 조단 스텐마크, 잭 스텐마크가 함께 참석하여 파티를 즐겼다.

브랜드 공식 블로그의 컨트리뷰팅 에디터이며 사진작가, 모델로 활동중인 하넬리 무스타파르타도 디너에 참석하여 특별한 파티를 취재했다. 그가 찍은 런웨이 쇼와 디너의 비하인드 씬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셀럽들이 입은 의상들은 모두 디자이너 주첼리에 의해 디자인 되었으며 여성 의상의 경우 여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치스코 코스타가 디자인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신화 공항패션 “아이돌보다 핫한 그들이 떴다!”
▶★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 “누가 제일 멋져?”
▶‘최고다 이순신’ 유인나가 입은 청바지, 궁금증 ↑
▶1990’s, 그때는 ‘HOT’ 지금은 ‘납뜩’ 안 되는 패션
▶걸그룹, 아찔한 ‘섹시룩’ 대결! “최강 섹시아이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