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마이클 코어스, 중국 최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2014-05-16 16:20:50

[이세인 기자] 마이클 코어스가 중국 상하이 징안케리 센터에 파사드 콘셉트의 새로운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약 6,000평방피트에 달하는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 매장은 2층 외관에서부터 브랜드의 대표적인 메탈릭과 텍스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로 선보이며 매장 외관은 뉴욕에 본사를 둔 유명한 건축 회사 KPF와 마이클 코어스 자체 디자인 팀에 의해 공동 디자인 됐다.

장안 케리 센터 쇼핑몰 2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의 패션 프레젠테이션 및 라이브 등의 이벤트를 보여주는 거대한 비디오 스크린 또한 인상적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젯 셋 글래머를 반영해 디자인 되었으며 ‘MK’ 자카드 패턴이 새겨진 30피트 높이의 거울로 된 벽은 거대한 비디오 화면을 두르고 있다. 광택 나는 스테일리스 스틸 소재의 비품, 흰 대리석 바닥, 마카사르 나무와 지브라 가죽으로 곳곳에 포인트를 줘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차분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매장을 둘러보고 옷을 직접 입어보며 매장의 퍼스널 스타일리스트에게 컨설팅 받을 수 있다.

마이클 코어스의 CEO인 존 아이돌은 “징안케리 센터의 새로운 플래그쉽 스토어는 중국에서 가장 큰 마이클 코어스 매장일 뿐만 아니라 매장의 웅장함을 강조하는 혁신적이고 다이나믹한 외관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클 코어스의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는 중국 최초이며 중국에서 가장 큰 마이클 코어스 매장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5월의 신부 되는 예비 품절녀들의 스타일링 비법!
▶ ‘2030세대’ 위한 캐주얼 하객 패션
▶ ‘블랙’을 입은 그녀들의 주얼리 스타일링
▶ [Photo&Fashion] 팀 워커, 패션과 예술의 경계선에 질문을 던지다
▶ ‘밀회’ 김희애의 클래스가 다른 럭셔리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