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버버리, 글로벌 탑 모델들과 함께한 2020 S/S 캠페인 공개

임재호 기자
2020-02-06 15:16:26
[임재호 기자]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글로벌 탑 모델들인 벨라 하디드(Bella Hadid)와 지지 하디드(Gigi Hadid) 그리고 켄달 제너(Kendall Jenner)와 함께한 2020 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유명 사진 작가 듀오인 이네즈 반 램스위어드와 비누드 마타딘이 촬영한 영상과 이미지로 구성됐다. 앞서 말한 모델들과 더불어 벤지 아르베이, 헤 콩, 프레야 베하 에릭슨, 리앤 반 롬페이 등도 함께 새 컬렉션을 선보인다.

버버리 하면 떠오르는 대표 컬러인 베이지 색상을 배경으로 선보인 이번 캠페인은 클래식과 기발함이 묻어나며 브랜드의 가치와 아이디어를 표현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테일러링부터 이브닝드레스 그리고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까지 주요 남성복과 여성복 아이템이 등장한다. 시그니처 가방인 TB 백과 롤라 백은 물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 백 또한 캠페인에 전반적으로 모습을 보였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는 “버버리 합류 후에 아이덴티티와 시각적 언어의 새로운 정의를 위해 끝없이 노력해왔다. 이번 캠페인은 그 정의의 기점으로 이를 통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남성성과 여성성을 그려내고 싶었고 오늘날 버버리가 중요하게 여기는 태도와 정교함을 완벽히 표현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