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보] 글래머美人 호란 '섹시하거나 귀엽거나!'

2010-09-07 11:38:03

[이유경 기자 ] 컨템퍼러리 언더웨어 브랜드 르페가 여름 퍼펙트 누디의 성공과 함께 새로운 F/W라인을 선보인다.

새롭게 공개된 르페 F/W시즌 컨템퍼러리 속옷의 특징인 트렌디함과 르페만의 장점인 실속 있는 구성의 장점을 살렸다. 지난 시즌의 볼륨 & 누디 콘셉트를 더욱 살리면서도 다양한 연출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쉬크한 라인과 로맨틱한 라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르페 가을세트는 여성세트와 남자 드로즈를 커플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보다 개성있는 커플룩을 가능하게 하며 각자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하도록 되어 있는 것.


한편 르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래지콰이’의 여성 보컬 ‘호란’은 이번 촬영을 통해 또 한번의 스타일 변신을 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지난 촬영 때 보다 더욱 강력해진 호란의 섹시룩, 사랑스러운 여인으로의 변신을 보여준다.

사진이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호란이 이런 스타일도 소화할 줄은 몰랐다”, “다른 면을 보게 되어 신선하다”라는 반응이다.

엠코르셋 마케팅 담당 신우현 차장은 “리뉴얼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르페의 이번 F/W 제품은 기존의 심플하고 섹시한 디자인과는 달리 모던&쉬크 콘셉트의 라인과, 로맨틱한 라인을 분리하여 출시하였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세분화돼 다양한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과 본인의 개성이 뚜렷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말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SM스타군단, 그들의 공항패션이 궁금하다
▶ ‘사랑스러운 구미호’ 신민아 패션 따라잡기
▶ [스타vs스타] 소주광고 속 섹시지존은? ‘이효리vs이민정’
▶ [스타vs스타] 언더웨어 섹시 퀸은 누구? ‘아이비vs박한별’
▶ [스타일 뒤집기] 남친에게 사랑받는 깜찍 발랄 ‘애교 스타일’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짓고 화장품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