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루이까또즈-유니세프, 어린이 생명 지키는 아우인형 캠페인 진행

2012-05-03 12:33:38

[오가을 기자] 루이까또즈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아우인형 캠페인을 진행한다.

루이까또즈의 아우인형 캠페인은 전국 루이까또즈 핸드백 매장에서 4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루이까또즈 한정판 유니세프 아우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다.

유니세프 인형 아우의 의미는 동생, 아우르다, 아름다운 우리라는 뜻이 담긴 헝겊인형이며 아우인형을 통해 조성된 기금은 질병으로 고통 받는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을 돕는데 쓰인다. 행사 동안 루이까또즈 매장에서는 유니세프 홍보대사들이 직접 만든 다양한 모양의 아우인형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루이까또즈는 같은 기간 전국 매장에서 루이까또즈 한정판 유니세프 키링도 판매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아우인형 수익금 전액과 유니세프 키링판매금액 일부는 전세계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 기금으로 기부된다.

5월 한 달 간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유니세프 아우인형 캠페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루이까또즈 제품 구입 후 받은 인형에 이름을 붙이고 정성껏 꾸며 완성된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베스트 3명을 선정, 루이까또즈 핸드백과 지갑을 증정한다.

더불어 매장에 전시된 아우인형 인증샷을 올려도 추첨을 통해 USB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이번 캠페인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5월3일 오후 2시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유니세프 캠페인에 참여중인 배우 이소연을 초청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최송현 “이렇게 청순했나?”
▶이효리 ‘형광펜룩’ 시선집중!
▶신화 공항패션 화제 "패션감각도 여전하네~!"
▶‘유앤아이’ 효리-재형 남매의 놀라운 패션센스
▶논란 속 황정음 드레스 "도대체 어느 정도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