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지방시 국내 판매권 인수

2012-06-27 13:17:54

[곽설림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방시(GIVENCHY)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인수한다.

1996년부터 아르마니, 돌체앤가바나 등 20여 가지 수입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의류사업에 대한 경험과 전문성, 남성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방시 독점 판매권 인수에 성공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방시의 여성 액세서리 및 의류(Ready-To-Wear)의 비중을 확대하는 동시에 남성복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복은 지방시만의 고급스러움과 심플함을 추구하면서 클래식한 스타일을 더해 리딩 브랜브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다.

또한 기존의 한정적이었단 유통망을 보다 넓게 구축한다. 국내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적극 전개하고 남성 단독 매장도 국내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통해 지방시의 다양한 상품을 국내에 소개해 브랜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김해성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지방시는 오트쿠튀르(고급 맞춤복)로 유명해진 브랜드인 만큼 여성복과 남성복에 있어서 최고의 디자인과 실루엣을 선보이고 있다”며 “국내에서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의류까지 폭넓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출처: 지방시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들의 패션을 스캔하자!
▶소유진, 핫핑크 깔맞춤 시도 “몸매는 좋으나 패션은 무리수?”
▶올 여름, 스타일로 승부보고 싶다면 ‘이 남자’를 주목해라!
▶티아라 효민, 극세사 다리 인증샷 공개 “핑크 헤어도 바꿨네?”
▶[해외 스트릿패션] 막 걸쳐도 패셔너블한 뉴요커 “패션이란 이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