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고도몰, 패션온라인 창업기회 제공

2012-08-27 20:14:03

[패션팀] 쇼핑몰 창업 전문 기업 고도몰과 25년 연혁의 패션비즈니스 컨텐츠 프로바이더 패션비즈가 함께 패션브랜드의 온라인 유통시장 진출 지원에 나섰다.

고도몰과 패션비즈는 8월초 상호 제휴를 맺고 기존 패션브랜드의 인터넷쇼핑몰 사업전개와 신규 온라인 유통채널 확보를 위한 인터넷쇼핑몰 개설업체를 대상으로 솔루션 및 컨텐츠 제공에 들어갔다.

현재 브랜드 자산을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매장이 온라인으로 진출할 경우 빠르게 성장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이 입증 되면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 패션 전문사이트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까지 국내 유명 기업들은 온라인 시장에 대한 관심은 있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온라인 시장의 가능성에 대해서는 의구심이 있었다. 하지만 온라인 시장의 매출 증가 및 다양한 디자인과 환경 구축이 가능해지면서 온라인 브랜드 시장에 대해 본격적으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이에 고도몰은 쇼핑몰 제작 e나무 솔루션, 호스팅, 도메인, 창업 교육 등 쇼핑몰 창업 및 운영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전개하고 패션비즈는 인터넷 패션몰 창업과 관련한 고도몰의 솔루션 마케팅과 관련 컨텐츠 제공으로 패션 브랜드의 온라인 유통채널 확대에 가세하기로 한 것이다.

이에 대해 고도몰 관계자는 “많은 패션기업들의 온라인 패션몰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쇼핑몰 창업에 대한 정보 및 창업 지원을 받고자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이번 고도몰·패션비즈의 제휴를 통한 패션인터넷쇼핑몰 창업지원 기회는 새로운 유통 채널확보와 신규 수익원 창출의 역할을 할 것이라 본다”라고 말했다. (기사제공: 패션비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가을, 뭐 입을까 고민말자 “야상의 계절이 왔다!”
▶카라 ‘판도라’ 강남스타일도 제친 반전 란제리룩
▶패셔니스타가 찜한 가을 ‘잇’ 아이템은?
▶구혜선 vs 티파니, 같은 옷 다른 느낌 “매니시룩 승자는?”
▶‘무한매력’ 셔츠의 101가지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