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서경닷컴,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씬시아로울리 마스터라이선스 체결

2012-09-11 11:56:30

[윤희나 기자] 서경닷컴이 미국 탑 디자이너 브랜드 씬시아로울리의 국내 마스터 라이선스권을 획득,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선다.

이 회사는 최근 미국 씬시아로울리 본사와 한국 내 마스터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라이센시 사업을 통해 프리미엄 볼륨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한 마스터 플랜을 마련했다.

먼저 서경닷컴은 CJ오쇼핑과 서브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9월16일 씬시아로울리 핸드백을 론칭, 첫 선을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국 탑 디자이너 브랜드로서의 독창적이고 감성적인 핸드백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미국 탑 디자이너 브랜드인 씬시아로울리는 매시즌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여성복, 핸드백, 슈즈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CJ오쇼핑을 통해 디자이너 감성과 국내 트렌드를 접목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9월말 직수입으로 전개되는 여성의류 외 향후 라이선스사업을 통해 아이템 수를 확대, 프리미엄 볼륨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다. 서경닷컴은 10월 강남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서브 라이센시 모집에 나설 방침이다.

한편 씬시아로울리는 매년 관능적이고 활기한 색채의 드레스와 탑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린제이로한, 사라 제시카 파커 등 셀러브리티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전세계 60여개 부티크를 운영 중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가을, 클래식한 뿔테를 써야 할 때
▶‘슈퍼스타K4’ 로이킴, 스펙뿐 아니라 스타일도 멋져
▶“30대 맞아?” 김준희,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 화제!
▶‘아그대’ 설리, 맨투맨 티셔츠로 ‘설블리’ 매력 더하기!
▶매니시룩 vs 밀리터리룩 “터프한 그녀들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