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네파, 신규 론칭 브랜드 이젠벅 사업설명회 개최

2012-09-15 11:30:19

[윤희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9월20일 본사에서 2013 상반기에 론칭하는 브랜드 이젠벅의 사업설명회를 게최한다.

이젠벅은 기존 스포츠 브랜드들이 만든 아웃도어가 아닌 네파만의 하이테크닉으로 탄생한 아웃도어 스포츠웨어로서 기존 아웃도어를 벗어난 새로운 토털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기존 네파에서 운영해 온 노하우와 전략으로 아웃도어 테크놀로지와 일상생활 속 스포츠 브랜드들의 스포티즘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브랜드를 추구하고 러닝을 테마로 한 터니컬 제품과 마운틴 하이킹을 중심으로 한 라이트한 제품이 구성돼있다.

메인타깃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운동과 산행을 즐기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30대 초반의 합리적인 소비자를 겨냥하고 있다.

런칭 전 사업설명회를 개최, 대리점주 및 업계관계자를 초청할 예정이다. 내년 1월에 대대적인 런칭 행사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며 유통은 내년 춘하시즌 주요 도심 상권 중심으로 50개 매장으로 출발해 조기 볼륨화하면서 가두점을 중점적으로 공략한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아웃도어와는 다른 융합형 브랜드를 론칭해 새로운 존 구성을 계획하고 있다”며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때도 나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주며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자 하는 것이 이젠벅이 추구하는 방향이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안 어울릴수록 멋지다? ‘믹스매치’ 스타일의 매력!
▶채시라, 우아함 vs 카리스마 “극과 극 야누스 패션”
▶“결혼식 때 뭐 입지?” 신부보다 돋보이는 ‘하객패션’ 스타일링
▶‘아그대’ 이현우, 귀여운 대세男 “캐주얼룩 1인자 등극!”
▶뭔가 달라진 가을 女, 로맨틱 무드는 ‘미니멀 백’이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