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리치오 안나, 국내 디자이너 숍 패션 페스티벌 ‘디자인 링크’ 참가

2012-10-17 14:41:55

[김희옥 기자] 리치오 안나가 10월22일부터 28일 일주일간 진행되는 국내 패션 페스티벌 ‘디자인 링크’에 참여한다.

‘디자인링크’는 강남 지역의 편집매장, 디자이너 숍, 디자인 아뜰리에 등이 참여하는 행사로 기존의 셀러브리티와 대기업에서 주최하던 패션 페스테벌과는 달리 지역 상권을 강화하고 중소 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올해 처음 기획됐다.

런웨이쇼, 클럽파티, 다양한 패션 이벤트 등 소비자들의 자율적인 참여가 가능하고 각 매장별 자체 특별 세일 진행은 물론 사은품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가까운 디자인 링크 참여 매장의 동선까지 안내하는 등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이에 파비오 루스코니, 알베르토 페르마니, 릴리 밀, 내츄럴 월드 등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하이엔드 브랜드까지 유니크와 대중성을 모두 아우르는 슈즈 전문 편집 숍 리치오 안나도 참가 계획을 밝혔다.

리치오 안나 관계자는 “대중들의 참여를 기반으로 하는 ‘디자인링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 더불어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디자인 링크가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국내 패션 행사로 자리매김 했으면 한다”며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피플오브테이스트 (people of Tastes)에서 주관하는 본 행사에 참관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디자인 링크 홈페이지와 디자인링크 페스티벌 참여 매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클럽 파티, 스트릿 패션 쇼 등은 팔찌 소지자에 한 해 무료로 제공 된다. (사진출처: 디자인 링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트릿패션] 가을 최고의 ‘패션왕’을 찾아라!
▶아담파탈 가인 ‘하의실종’으로 섹시하게 피어나
▶“헐리우드스타 빙의” 파파라치룩은 내추럴이 제맛!
▶고준희, 박재범 사심 뽀뽀? 알고보니 의상도 커플룩
▶트렌치코트, 연예인처럼 입자 “옷이 날개 맞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