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포토] 한림예고 김지영 예술부장, 선플시상식 ‘국회교육문화체육관광부 위원회 위원장상’ 수상

2016-12-21 17:34:33

[패션팀] 지난 17일 선플재단(이사장 민병철)은 아름다운 말을 사용해 건전한 사이버 문화를 조성하자는 취지의 ‘선플 운동’에 적극 참여한 학생과 지도자를 선정해 선플상을 수여했다.

이날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 교육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김지영 예술부장이 ‘국회교육문화체육관광부 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서울시립망우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는 관련 활동 단체 및 개인뿐만 아니라 올해 각 학교의 동아리, 공모전, 기자단 등을 통해 선플 활동을 펼친 학생 백여 명과 이들을 이끈 지도자 30여 명이 상을 받았다.

시상식에서 선플재단 민병철 이사장은 “선한 댓글의 긍정적인 영향력이 전국으로 퍼지길 기대한다”며 “선플 문화가 정착될 때 까지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지난 2007년 창립한 선플재단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일본, 미국 등 해외에서도 언어문화 개선을 위한 ‘선플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7천여 개 학교와 단체를 포함한 ‘선플 운동’ 회원이 63만 명에 이른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선플운동본부 이사장상, YTN PLUS 사장상, 장관상, 참모총장상, 대학 총장상 등의 시상이 이뤄졌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