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포토]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KB국민카드 홍보대사상 '김가은'

2017-06-16 16:03:11

[패션팀] 지난 6월4일부터 8일까지 ‘LBMA STAR(대표 토니권)’의 주최 주관으로 진행된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2017’ 국제행사가 서울 양재동 더 케이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KB국민카드 홍보모델상’을 수상한 키즈모델 김가은이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 ‘KB국민카드’ 신성훈 상무와 함께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어워즈에서 해외15개국 글로벌 에이젼시가 선정한 ‘대한민국 브랜드 경영 대상’에 ‘KB국민카드’가 수상했다. 시상에는 미얀마 글로벌 에이젼시 니카, 필립 대표가 무대에 올랐다. 또한 ‘KB국민카드 홍보모델상’에는 현재 싱가포르에서 활동 중인 미얀마 톱 모델 코코킨(COCO KHIN)과 한국 키즈모델 김가은이 수상했다.

서울시가 공식 후원한 이번 행사는 국민의 세금을 통한 정부 정책 자금 등을 지원받아 치러진 것이 아닌, 사회 공헌을 목적으로 순수 기업들의 제작지원에 의해 진행된 것이 특징이다. 행사를 위해 ‘SK엠앤서비스’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 ‘KB국민카드’ ‘유노성형외과’ ‘류케이웨이브’ ‘라온크리에이트’ 등이 후원했다. (사진제공: LBMA STAR)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