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동덕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과 2019 졸업패션쇼 개최

2019-05-09 11:49:16

[패션팀] 동덕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과에서 5월21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2019 졸업패션쇼를 개최한다.

동덕여대 패션디자인과에서 주관, 패션디자인과 졸업준비 위원회가 주최하는 본 행사는 학생들의 4년간의 배움과 노력의 결실을 확인하는 데 의의를 가지며 학생 개개인의 창의력과 역량에 중점을 둔 자리다.

전문 패션인을 포함한 모든 일반인들에게 패션에 대한 중요성을 고취시키며 학생들이 교수님 및 학교, 산업체와의 원활한 유대관계를 가질 수 있는 계기를 형성, 매년 졸업패션쇼와 함께 애프터 파티를 개최해 내외부적인 학교 홍보의 목적을 달성하고 학교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교외 졸업패션쇼를 통해 학생들뿐만 아니라 코엑스를 방문한 고객들과 소통의 자리로 마련된 것으로 많은 이들이 쉽게 관람 가능하다. 작년 기준 3500여 명의 인원이 참여한 것에 이어 올해도 큰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패션쇼는 다섯 가지 주제를 선정해 팀을 이룬다. 전직 또는 현재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뛰어난 실력과 내공을 쌓은 지도교수가 각 팀을 담당해 하나의 화합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동덕여대 패션쇼는 4년제 대학 중 국내 최대 규모의 졸업 행사로 제이에스티나, 메트로시티, TRY 등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또한 동덕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과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와 다양한 산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강남구청 소속 상공인과의 프로젝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