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⑪] 온리 목주름만... 중년을 위한 홈 넥에스테틱 ‘잇템’

2022-03-14 15:35:25

“사랑과 재채기와 목주름은 숨길 수 없어요”
중년주부에게 젊음이란 무엇일까요? 지나간 그리움이자, 지금 현재이며, 훗날의 간절한 소망이 아닐까요. 우리에게 젊음은 항상 곁에 머무는 삶의 일부예요. 하지만 중년 이후부터는 노력해야 지켜지는 ‘권리’이기도 한 것 같아요.
두 아이와 함께 하는 주부인 저도 멋진 중년을 꿈꿉니다. 내면의 순수함을 잃지 않은 지혜롭고 다정한 사람으로 더 열정적인 삶을 살려고 해요.
엄마로서, 사업가로서 제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잘 먹고 운동하며 체력도 더 신경써서 관리하고요. 젊고 아름다운 여자를 꿈꾸며 홈케어도 게을리하지 않고 있어요. 후회 없는 인생은 없다지만 이왕이면 ‘덜 후회하는 삶’을 살면 좋을 것 같아서요.
‘봄볕처럼 관리하고, 가을볕처럼 아름답자’
40대 중반을 다가가고 있는 저의 자기관리 철학은 단순해요. 부드럽지만 순식간에 그을리는 봄날 햇빛처럼 ‘편안하지만 효과는 확실한 관리’로 가을 햇살처럼 과도함 없이 따뜻한 중년의 아름다움을 누리고 싶어요.
이젠 편안함을 주는 아름다움이 좋아지더라고요. 강렬하고 화려한 멋은 덜해도 오래오래 보고 싶은 사람들이 있잖아요. 외모는 어려 보여도 속은 깊은 반전매력이 가장 돋보이는 시기가 중년이 아닌가 싶기도 해요.
그래서 평소 홈케어를 할 때도 주름 관리는 꼭 빼놓지 않아요. 40대에는 누구나 서서히 피부탄력이 떨어지면서 주름이 신경쓰입니다. 세월따라 깊어지는 눈가와 입가 주름은 물론 목주름까지 꼼꼼하게 케어가 필요합니다.
작고 미세한 눈가 주름은 갈바닉 아이크림 ‘아이링클솔루션’을 수시로 바르며 관리해요. 반면 목의 넓은 부위는 목 전용 크림인 아로셀 슈퍼파워크림 넥크림으로 집중관리를 합니다.
슈퍼파워 넥크림은 80g 대용량으로 제작된 목 링클케어 전용 화장품이에요.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에스트로겐 아이소플라본과 연어 DNA, 5중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바이오화장품으로 미백, 주름 기능을 인정받은 제품이에요.
크림은 럭셔리한 텍스처가 특징이에요. 이런 남다른 사용감은 인터코스의 스위스 연구소인 CRB와 비타랩 연구소가 공동개발한 연구 결과죠. 레시틴 액정 캡슐의 크림 제형은 뛰어난 밀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지니고 있어요. 목 피부에 친화적인 크림인만큼 뛰어난 탄력감을 부여해줍니다.
은회백 용기에 담긴 크림은 바세린처럼 꾸덕한 제형이에요. 하지만 직접 목 피부에 닿는 발림성과 사용감은 전혀 예상치 못한 럭셔리함으로 감동을 줍니다. 답답함이나 끈적임, 미끌거림 없이 그대로 목 피부에 흡수되며 보송보송한 목 감촉만 남겨 주거든요.
윤기 넘치는 텍스처와 손끝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은 ‘벨벳’을 방불케 합니다. 뭉치거나 밀리지 않는 실키한 크림이라 주름 부위는 목뿐아니라 어깨, 데콜테 지압 마사지에 사용해도 너무 좋아요.
저는 아침, 저녁으로 넥 전용크림을 바르고 있어요. 오전에는 목에 보습목적으로 바르고, 저녁에는 목과 어깨 등 넓은 부위의 뭉친 근육을 풀어줄 때 사용해요. 보기 싫은 목주름도 관리하고 하루의 피로를 덜 수 있는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죠. 나만의 작은 홈에스테틱에 온 기분이라고 해야 할까요? (웃음)
이미 깊어진 목주름의 착색이 고민이라면 목 전용 슈퍼파워 넥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비타민 스틱을 발라 주셔도 좋습니다. 슈퍼파워 넥크림의 파워풀한 탄력감과 비타민스틱의 강력한 미백효과가 시너지를 내서 중년 목 피부에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거든요.
젊고 아름다운 중년을 꿈꾸시나요? 여자에게 미모는 권리이자 특권이지만 절대 공짜로 주어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 머리카락 한 올, 주름 하나까지 살피고 가꾸는 관심이 40-50대 여자를 빛나게 합니다.
바야흐로 100세 시대입니다. 미모도 젊음도 인생도 늦은 때란 없어요. 지금 시작하시면 됩니다. 무상한 세월 앞에서 하루하루가 너무 소중해지는 중년! 그 귀중한 시간을 ‘나 자신’을 위해 투자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