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헤세드 뷰티 레이블㉓] “중년에 안티에이징, 좀 더 스페셜한 관리로 확실하게 시작하세요”

2022-04-18 20:56:00

헤세드 윤희연입니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중년이 되어도 많은 고민들이 있지만, 아무래도 여자에게 노화나 피부에 대한 고민은 영원히 끝나지 않는 것 같아요. 이 세상에 결코 늙지 않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아침, 저녁으로 스킨케어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물론 저 역시도 그렇고요. 조금이나마 늙어가는 속도를 늦추기 위함이겠죠.
매일 하는 안티에이징 케어에 무언가 2%더하면 좋은게 없을까 느끼던 때 스페셜한 아이템을 만나게 됐습니다. 바로 PDRN리버스 케어 키트입니다.
연어의 정소에서 추출한 DNA 성분을 독자적인 특허기술로 재탄생시킨 아로셀의 스페셜 케어 아이템입니다. 토탈 에이징 케어로 피부 나이를 다시 어리게 만들어주는 중년분에게 획기적인 스페셜 안티에이징 아이템이에요.
베이비 콜라겐과 PEXO 콤플렉스 리포좀, 8종 펩타이드가 복합적으로 작용해 피부를 더욱 힘있고 탄탄하게 할 뿐만 아니라 동안 에너지를 깨워 더 어린 피부로 가꿔줍니다. 어려진 피부 나이, 우리 모두가 원하는 것 아닐까요?
이렇게 안티에이징에 철저하다고 기본적인 보습력이 약한 것도 절대 아닙니다. 5종의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꽉 채워주고 판테놀이 튼튼한 수분 방어막을 형성해 피부 겉은 물론 속까지 꽉 찬 수분으로 중년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이렇게 좋은 성분이어도 흡수가 안되면 소용이 없겠죠? 최소 단위의 세포로 생체 유래 물질을 수송하는 매체인 엑소좀과 표피 침투력을 높이고 안정성을 강화하는 리포좀 공법을 활용해 유효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돕습니다.
스페셜한 스킨 케어로 피부 나이를 거꾸로 돌리고 싶을 때, 이름과 패키지부터 화려한 PDRN리버스 케어 키트를 만나보세요. 하나씩 사용할 때마다 피부의 결과 느낌이 확실히 달라짐을 느낄 수 있어요.
소중한 헷님들 한 분, 한 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같이 늙기를 기도해 봅니다. 일도 하고 아이들도 키우며 지지고 볶지만, 피부 나이만큼은 어려지길 바라는 여러분들과 똑 같은 중년 아줌마, 헤세드 윤희연이었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