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해투3’ 출연 이소라, 데뷔 27년 차에도 여전한 넘사벽 슬림 몸매 화제

2018-07-19 18:08:48

[연예팀] KBS2 ‘해피투게더 3’ 소라찜 특집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슈퍼모델 이소라가 데뷔 27년이 지나서도 변함없이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로 넘사벽 아우라를 뽐냈다.

‘소라찜 특집’으로 진행된 해투동 코너에는 이소라가 직접 찜한 친구들인 나르샤, 홍석천, 김지민, 김민경 등 방송계 입담꾼들이 출연하여 다양한 에피소드로 재미를 더했다.이소라는 아직도 길거리에서 헌팅을 당한다는 이야기로 출연진들의 호기심을 끌었으나 허당기있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소라는 최근 방송되고 있는 JTBC의 다이어트 예능 프로그램 ‘즐거운 감량생활’에서 다이어트를 위한 피트니스 방법과 ob-x 레몬밤다이어트 등 다이어트를 위한 정보와 노하우를 전하여 유행시키기도 한 이소라는 1992년 대한민국 최초의 슈퍼모델대회 1등으로 데뷔하여 방송계와 모델계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다이어트 비디오를 출시하여 대한민국 다이어트 신드룸을 일으키기도 하였다.

한편 ‘해피투게더 3’를 통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이소라는 엣지있는 모습에 때로는 허당기 있는 반전 매력을 뿜어내며 오랜 절친들과의 케미를 보여줘 큰 재미를 주었다. (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 3’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