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배틀트립’ MXM-송해나-진정선, 풋풋한 청춘들의 강릉 투어

2019-01-18 19:09:41

[연예팀] MXM과 송해나, 진정선이 안구정화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한다.

1월19일 방송 예정인 KBS2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강원도 겨울 여행 특집’이 펼쳐진다. 특히 MC 김숙과 성시경이 여행을 설계하고, 한해와 MC그리, MXM, 송해나, 진정선, 김진경이 ‘여행체험단’으로 참여해 강원도로 떠난다.

여행 첫 날 ‘숙투어’를 선택한 ‘여행체험단’은 가수 MXM과 모델 송해나, 진정선으로, 이들은 김숙이 설계한 강원도 강릉 여행 코스를 체험한다. 그런 가운데, 마치 MT를 온 대학생들처럼 청량하고 풋풋한 매력이 터져 나오는 네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컷 중 ‘장풍샷’이 시선을 잡아 끈다. 만화 속 한 장면처럼 장풍을 쏘는 MXM 영민과 이에 몸이 붕 떠서 날아가는 MXM 동현, 송해나, 진정성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인생샷’을 남기기 위한 네 사람의 열정과 찰떡같은 호흡이 빛나고 있는 것.

네 사람은 마치 친남매처럼 ‘숙투어’를 즐겼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극한다. 특히 ‘배틀트립’ 98회에 출연해 반전 푸드파이터 면모를 과시한 바 있는 송해나는 강릉 맛집 입성을 위해 폭풍 질주까지 하며 다시 한 번 반전 매력을 뽐냈다고. 이에 송해나를 뛰게 만든 강릉 맛집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들이 모두 빠져든 ‘두부맛’ 디저트의 신세계가 펼쳐질 예정. ‘순두부 젤라또’부터 ‘두부 케이크’까지 강릉의 맛이 담긴 디저트들이 네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무아지경 디저트 먹방을 펼쳤다는 후문. 이에 인증샷 성지인 강릉 강문해변의 풍경과 네 사람을 홀릭시킨 ‘숙투어’만의 강릉 맛집 리스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2 ‘배틀트립’은 금일(19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