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정규 타이틀곡 MV 공개...마법같은 세계관

2019-10-21 19:40:23

[연예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0월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는 함께할 때 대담해지는 소년들의 모험담을 판타지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학교, 수영장, 숲속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천진난만하면서도 장난기 많은 소년들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영상 중간 중간에 얼반 댄스를 중심으로 절도 있는 동작과 굵직한 웨이브, 상징적인 가사를 표현한 안무가 포함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강인함을 느낄 수 있다.

또, 다양한 특수 효과와 컴퓨터 그래픽 시각 효과를 활용해 거대한 크기의 문을 태우거나 소화기에서 반짝이는 가루가 나오는 등 현실 안의 판타지 상황을 이질감 없이 표현하며 영상의 몰입도를 더했다.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는 뉴 웨이브(New Wave)가 더해진 신스 팝(Synth Pop) 장르의 곡으로,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친구들을 만난 소년들이 함께하며 벌어지는 마법 같은 순간들을 담았다. 다섯 멤버의 밝고 힘 있는 보컬과 독특한 가사,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금일(21일) 오후 7시 ‘TOMORROW X TOGETHER Welcome Back Show presented by Mnet’을 전 세계 동시 생방송하며,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한다.(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