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범바너2’ 탐정력은 몇 점?...거장이 거지가 되는 마법

2019-11-07 14:15:39

[연예팀]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허당 탐정단의 탐정력 테스트 영상을 공개한다.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 <범인은 바로 너!> 시즌2가 허당 탐정단의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는 탐정력 테스트 영상을 공개한다.

입모양만으로 제시어를 추리해야 하는 ‘고요 속의 외침’, 제작진이 제시하는 단서를 완성해야 하는 ‘이어서 말해요’, 제시어를 몸으로 표현하는 ‘몸으로 말해요’ 등의 여러 게임을 통해 추리력은 물론 사고력, 순발력, 단합력까지 탐정이라면 갖춰야 할 요건들을 증명해야 했던 탐정단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엇갈리는 호흡과 허당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한다.

어김없는 게임구멍 ‘동네탐정’ 유재석과 여전한 ‘국대허당’ 이승기, 거침없는 ‘추리파탈’ 박민영, 온몸과 얼굴로 웃기는 ‘바보천재’ 김종민, 몸개그도 진지한 ‘갑분진지’ 세훈, 열정 폭발하는 ‘막강막내’ 세정까지 매력과 웃음 가득한 탐정들의 활약이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만.(사진: 넷플릭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