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新 운동돌' 빅톤 임세준, 홈트 콘텐츠로 화제

2021-02-23 18:48:51

[연예팀] 빅톤 임세준이 탄탄한 건강미로 주목 받고 있다.
빅톤 임세준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운동 중 셀카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홈 트레이닝 콘텐츠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새로운 '운동돌'로 등극했다.
앞서 임세준은 지난 1월 공개된 1theK(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 '세수해' 3화에서 유명 운동 유튜버 핏블리와 함께 '급찐급빠 폭식 후 회개 운동법'을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는 뜨거운 관심 속 조회수 70만 회를 돌파하며,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 '1시간에 약 1kg 뺀 그 아이돌 운동법'으로 주목을 받았다.
임세준은 10일과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 중 찍은 사진을 게재해 '운동 마니아'다운 모습을 뽐내며 탄탄한 피지컬과 남성미를 뽐냈다. 이어 지난 16일 빅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주니의 스파르타 운동'이라는 홈 트레이닝 콘텐츠를 공개한 임세준은 팬들을 위한 '일일 운동 멘토'로 변신, 이중광 트레이너와 함께 직접 효과적인 홈 트레이닝 비법과 꿀팁을 전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피지컬로 주목 받고 있는 임세준은 최근 다양한 매거진 화보 작업과 더불어, 유튜브, 연기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빅톤은 지난 1월 4년여 만에 첫 정규앨범과 타이틀곡 'What I Said(왓 아이 세드)'를 발표하고 음원과 음반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연초부터 성공적인 활동을 펼쳐 '대세 그룹' 다운 상승세를 입증했다.(사진제공: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