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빛나는 청량감’ 펜타곤, ‘LOVE or TAKE’ 두 번째 콘셉트이미지 공개

2021-03-04 07:59:11
[연예팀] 펜타곤이 빛나는 청량감을 폭발시켰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에서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펜타곤은 푸른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스포티룩과 테니스 공, 라켓 등 소품이 어우러져 펜타곤 특유의 맑은 에너지를 더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펜타곤은 콘셉트 이미지 공개에 앞서 일러스트 버전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로맨틱한 무드가 두드러졌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쿨한 무드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까지, 펜타곤은 만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설레는 비주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펜타곤은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음악과 콘셉트로 꾸준한 글로벌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5개월 만에 역대급 콘셉트로 돌아오는 펜타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