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범준X엄세웅X추석영, ‘비하인드 컷’으로 만나는 세 남자의 삼각 로맨스

이진주 기자
2021-12-07 14:45:00

[이진주 기자] 한국 BL 콘텐츠 시장의 선두주자 이모션스튜디오가 콘텐츠 제작 투자기업 ATA와 패션을 소재로 한 ‘비하인드 컷’을 오는 28일 새롭게 선보인다.
‘비하인드 컷’은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두 남자의 이야기로,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겠다는 포부를 가진 디자이너 지망생 기진과 큰 꿈 없이 배달 일을 하며 살아가지만 언제나 밝은 에너지로 주변을 밝혀주는 영우의 일과 사랑을 향한 고군분투를 담은 이야기다. 이 둘 사이에 대한민국 정상 자리에 올라있는 톱모델 이빈이 등장해 이야기의 활력을 더하여 삼각 로맨스를 완성한다.
인맥에 기대기보다는 자신의 실력으로 인정받고 싶은 디자이너 지망생 기진 역에 그룹 ‘2Z’의 멤버 범준, 헬멧을 써도 멋짐이 폭발하는 외모로 꿈을 좇는 영우 역에 배우 엄세웅, 조력자 이빈 역에 배우 추석영이 참여했다.
‘비하인드 컷’은 BL 장르 개척을 통해 한류 콘텐츠의 다양성을 인정받아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유통방식과 부가 사업으로 콘텐츠 시장에서의 완전한 자리매김을 이루어 낸 이모션스튜디오의 또 하나의 야심작으로, 2021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2022년의 출발을 새롭게 다지는 시점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주목시키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공동 제작사 ATA는 콘텐츠 제작, 투자 기업으로 국내에 한정되지 않고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체계적이고 우수한 기획 시스템으로 ‘비하인드 컷’을 비롯 신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이모션스튜디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