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그녀들이 사랑하는 컬러 ‘레드’

2015-12-22 13:51:49
[안예나 기자] 벌써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센스 있는 산타로 변신하고 싶은 남편 또는 아빠라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내와 딸에게 마음에 쏙 드는 선물을 하고 싶지만 센스가 부족하다면 컬러만으로도 크리스마스를 연상하게 하는 레드에 주목하자.

유독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돋보이는 레드 컬러는 나이불문 여성들에게 사랑받는다. 이에 시선을 집중시키며 시각을 자극하는 레드를 입은 스타들에 주목하자.

동안외모로 모든 이의 부러움을 사는 배우 최정원, 하얀 피부가 유난히 눈부신 소녀시대 태연, 완벽한 보디 프로포션의 모델 강승현. 이들이 공식석상에서 선택한 레드 아이템을 살펴보자.

#최정원


12월10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마녀의 성’은 돌싱이 된 시어머니, 며느리, 시누이가 한 집에서 좌충우돌한 끝에 서로에 대한 이해와 애정으로 갈등을 극복해 나가는 드라마.

이에 유난히 돋보이는 레드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로 시로 잡은 이가 있다. 동안외모의 선두주자인 배우 최정원. 그는 무릎 밑으로 살짝 내려오는 기장의 레드 원피스에 레드 힐을 매치 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립 메이크업도 레드 컬러로 통일해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더욱이 손가락에 더한 반지는 패션의 포인트가 돼 작은 센스까지 잃지 않음을 보여줬다.

#태연


‘2015 마마(MA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태연은 등이 브이라인으로 깊숙이 파인 레드 컬러 드레스를 입었다.

‘2015 마마(MAMA)’ 시상식에서 ‘여자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해 더욱 화제가 됐던 태연은 유난히 뽀얀 피부에 레드 컬러가 조화를 잘 이뤘다.

이에 가녀린 허리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준 리본모양의 벨트와 올림머리에 포인트가 되어준 이어링은 완벽한 스타일링을 도와줬다.

#강승현


11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브랜드 비디비치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쇼’에 참석한 모델 강승현은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을 공개하는 등 연말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톱모델다운 워킹과 함께 수많은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은 그의 룩은 레드 컬러 블라우스에 더한 블랙 스커트. 이에 더한 위트 있는 클러치백은 룩의 포인트가 됐다.

EDITOR PICK


1 네크라인 아래에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 톱에 주목하자. 이는 어떠한 하의와 매치해도 멋스럽다.

2 빨간 코트 하나면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어떠한 이너와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아우터는 크리스마스 머스트 헤브 아이템.

3 벨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우아하다. 소매부분과 벨트에 더해진 진주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한다.

4 레드 스웨트 셔츠는 캐주얼한 룩에 포인트가 된다. 특히 레이어드 한 듯한 느낌을 주는 밑단은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한다.

5 레드 레더 재킷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모든 이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홀리데이 파티 퀸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

6 귀여운 사과 모양의 이어링은 룩의 포인트가 된다. 이러한 작은 센스를 발휘해 크리스마스룩을 완성시켜보자.
(사진출처: 레미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스타그램 패션피플
▶ 옷장에 채워야 할 컬러, 카멜
▶ 럭셔리 ‘퍼’ 스타일, 트렌디한 감성으로 소화하기
▶ 팔색조 매력, 블랙 패션 스타일링
▶ [기자 리뷰] 패션에디터 2人의 ‘아키클래식’ 친절한 리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