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초콜릿은 그만! 남자들이 ‘진짜’ 받고 싶은 밸런타인 선물 리스트

2016-02-05 09:52:56

[배계현 기자]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단 하루,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이맘 때 쯤이면 여성들은 깊은 고민에 빠지기 시작한다. 갓 사랑을 시작했다면 의미 있는 첫 선물을 주고 싶고 오랜 연인의 경우 그동안 주지 못했던 특별한 선물을 전해주고 싶은 마음이 앞서기 때문이다.

형식적이고 빤한 초콜릿은 이제 그만. 여자가 주고 싶은 선물보다 남자들이 받고 싶은 밸런타인데이 위시리스트로 더욱 만족스러운 선물을 안겨주자.

시계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명품 시계 하나로 사계절을 보내는 그. 정장에도 캐주얼에도 오로지 한 가지 스타일의 시계만 고집하는 그의 패션센스를 개선시켜 줄 절호의 기회다.

데일리룩에도 다양한 콘셉트가 있듯 그에 따라 포인트 아이템도 바꿔줘야 한다는 점을 인지시키자. 캐주얼룩, 놈코어룩, 빈티지룩 등 보다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때는 개성 있는 항공 시계가 제격이다.


받는 사람이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 유행에 뒤처지지 않는 디자인, 튼튼한 내구성 삼박자를 고루 갖춘 시계를 선택해보자. 독파이트 워치는 특유의 트래디셔널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우수한 기능과 품질까지 여느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다.

특히 에이스 컬렉션, 핀업 컬렉션, 엑스퍼텐 컬렉션, 윙맨 컬렉션 등 유니크한 디자인이 갖춰져 있어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전기면도기

모름지기 선물은 실용적이어야 만족도가 높다. 여자들이 매일같이 메이크업을 하듯 남자들도 매일 사용하는 아이템이라면 실용성에서는 최고의 선물이 된다.

면도기의 경우가 바로 그것. 한 번 장만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어 남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위시리스트 중 한가지다. 특히 전기면도기는 피부에 자극이 적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기면도기 중 인기 브랜드로 손꼽히는 필립스 면도기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참고해 보자.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필립스의 9000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9000 시리즈 중 인기 모델인 S9711, 33을 포함한 4종 제품이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보트 슈즈

곧 다가올 봄을 대비해 마음에 쏙 드는 단화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보트 슈즈는 발등이 드러나는 로퍼 형태의 디자인으로 활동적이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따라서 평소 캐주얼룩을 좋아하거나 댄디한 스타일이라면 봄부터 여름까지 오랫동안 신을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다.

면바지나 슬랙스, 반바지와 연출하면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하며 미끄러움에 강하고 가벼워 장시간 착용해도 발에 피로감이 적다. 스페리 보트 슈즈는 이미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전통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부드러운 가죽 재질이 특징이다.

그에게 이미 무난한 컬러의 브라운, 블랙 로퍼가 있다면 카키, 아이보리 등으로 포인트를 부여해 보자. 보다 센스 있는 여자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독파이트, 필립스코리아, 스페리탑사이더,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여심 저격 스타일링 노하우
▶ [패션★시네마] 영화 ‘캐롤’ 속 세기의 여배우들이 보여주는 겨울 스타일링
▶ 화보 속 스타들의 눈에 띄는 ‘스트릿 캐주얼 스타일링’ 점검!
▶ ‘블랙 걸쳤다면?’ 모던 & 시크 메이크업
▶ 추운 겨울에도 로맨틱하게, 컬러와 실루엣을 잡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