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카드뉴스] ‘2017년 핫 트렌드’ 롱(Long) 패션, 스타들은 어떻게 소화했을까?

2017-02-27 09:50:01

[송은지 기자] 최근 가장 핫 한 트렌드를 하나만 꼽아본다면 단연 ‘롱(Long) 패션’일 것. 각기다른 패션 아이템으로 본인의 개성을 드러낸 4명의 스타들의 롱 패션 스타일링을 알아봤다.


수지는 심플한 터틀넥 원피스에 복숭아뼈까지 오는 긴 기장의 그레이 코트로 내추럴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가방과 슈즈의 톤을 비슷하게 맞춰 줌으로써 한층 더 통일감있는 룩을 연출한 센스가 돋보인다.


여배우로써 확실한 입지 다지기에 성공한 소희는 핑크 롱 원피스로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블랙 시스루와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진 원피스로 시크한 매력까지 어필한 소희. 슈즈, 벨트까지 핑크와 블랙으로 톤을 맞춰줬다.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즐기는 현아는 언발란스한 기장의 롱 스커트로 본인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컬러풀한 레오파드 패턴의 스커트에 레더 장갑, 볼드한 이어링까지 투 머치로 자칫 촌스러울 수도 있는 룩이었지만, 현아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발등을 덮는 롱 데님 팬츠에 비슷한 블루 톤의 셔츠를 매치해 다리가 한층 더 길어 보이도록 스타일링한 박민영. 블루톤 가방으로 통일감을 더한 그는 어깨에 가볍게 걸친 화이트 재킷으로 포인트가 있는 롱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