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출시 동시에 셀럽 사이에서 화제, 몽쥬 미니 토트백

2020-08-14 11:20:04

[박이슬 기자] 패션 업계가 많이 어려운 요즘이지만, 곳곳에서 희소식이 들려올 때가 있다. 최근 엘레강스 파리의 몽쥬 미니 토트백이 출시 동시에 많은 셀럽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화제가 되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프랑스 감성을 잘 살린 몽쥬 미니 토트백은 프랑스 몽쥬 거리에서 따온 이름을 붙였으며 몽쥬 거리를 걷다 보면 나오는 고대 원형 경기장 곡선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녹여냈다. 기존 브랜드 로고를 원형 곡선으로 변형하여 백 전면부에 양각 처리하여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포인트다.


게다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에 둥근 쉐입이 독특함을 자랑한다. 색상도 핸드백 대표적으로 많이 애용하는 블랙, 깔끔하고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크림 화이트, 시원하며 트렌디한 블루 색상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미니백이지만 적절한 수납공간까지 잘 마련하였기에 실용적인 면도 놓치지 않았다.

이에 엘레강스 파리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몽쥬 미니 토트백의 매력을 제공하고자 현재 온라인 공식 몰에서 쿠폰 혜택 등을 통해 최대 30%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비 오는 날, 오프라인 쇼핑이 더욱 힘들어진 요즘 엘레강스 파리 온라인 공식 몰을 통해 쉽고 빠르게 몽쥬 미니 토트백을 내 손안에 넣어보는 것이 어떨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