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피스비사라가 제안하는 트렌디한 겨울 화보 롱패딩 스타일링

2017-12-06 18:52:43
[황소희 기자]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는 매서운 겨울 날씨에는 찬바람을 막아주는 따뜻한 외투가 단연 으뜸이다. 그러나 따뜻한 보온 효과와 패셔너블한 스타일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것은 어려운 법.

혹한의 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함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보온과 더불어 멋스러움을 배가시켜줄 트렌디한 롱패딩 아이템을 준비했다.

2009년 롯데백화점 론칭 이후 2017년 새롭게 리론칭해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롱다운 패딩웨어로 주목받고 있는 피스비사라의 ‘루즈핏 시퀸 다운사파리’를 활용한 겨울 화보 속 트렌디한 롱패딩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 미나&류필립 > 감각적인 커플룩 아이템


연예계를 대표하는 연상연하 커플로 알려진 미나와 류필립. 1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한 연예계 손꼽히는 연상연하 커플인 미나와 류필립이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느껴지는 bnt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들은 노을 진 강가를 배경으로 롱다운 패딩웨어를 착용해 겨울 분위기를 물씬 드러냈다. 기존의 진부한 커플룩 아이템과 달리 롱다운 패딩웨어를 활용한 트렌디한 커풀룩 스타일을 보여줘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 함은정 > 레트로 풍이 가미된 스타일링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고 콘서트까지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티아라 은정.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소녀 같은 매력이 공존하는 티아라의 은정이 bnt와의 화보를 공개해 팔색조의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은정은 레트로 풍의 원피스에 롱다운 패딩웨어를 매치해 빈틈없이 완벽한 레트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유니크한 분위기를 가미시켜주는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의 조화로 인형을 연상케 하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 설인아 > 가녀린 여성미 발산


드라마와 예능, MC까지 섭렵하며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배우 설인아. 귀여우면서도 섹시함이 묻어나는 외모가 인상적인 설인아가 가녀린 여성미가 발산하는 bnt와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따뜻한 느낌의 니트 원피스에 롱다운 패딩웨어를 매치한 설인아는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그는 아련한 표정 속에서 가녀린 여성미가 발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