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루이 비통, ‘루이 비통 시리즈 2 - 과거, 현재, 미래’ 전시 사전 예약 시작

2015-04-20 14:06:42

[김희영 기자] 루이 비통이 ‘루이 비통 시리즈 2 – 과거, 현재, 미래(LOUIS VUITTON SERIES 2 – PAST, PRESENT, FUTURE)’ 서울 전시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루이 비통 시리즈 2’ 전시 사전 예약은 루이 비통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전시 기간 중에도 동일 웹사이트를 통해 관람을 원하는 일시를 선택해 일인당 최대 5명까지 예약 가능하다.

당일 예약의 경우 동시간대 관람 예약이 마감되지 않은 시간대에 한해 관람 예정시간 세 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관람객은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루이 비통 시리즈 2’ 전시는 5월1일부터 17일까지 서울 광화문 D타워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에서 루이 비통은 여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Nicolas Ghesquière)가 2015 S/S 콜렉션을 준비하면서 받은 영감을 관람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은 ‘장인정신’, ‘액세서리 갤러리’, ‘백스테이지’ 등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진 총 9개의 갤러리에서 루이 비통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자료제공: 루이 비통)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다른 남자 말고 나’ 썸녀 공략할 나들이 패션은?
▶ 패션, 이제는 삶의 방식을 이야기한다
▶ 인피니트H-팬텀 한해, 화보 속 반전 매력 ‘시선 집중
▶ 2015 S/S 트렌드 ‘데님’ 스타일링 백서
▶ 올 봄, 실패하지 않는 패션 아이템은? ‘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