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깨끗하고 상쾌한 여름 피부를 위하여~!

2009-07-17 13:49:09

더바디샵은 트러블을 예방하고 완화하는데 효과적인 티트리 오일, 타마누 오일 및 레몬향 티트리 오일 등의 자연 성분을 담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뉴 티트리 스킨케어'라인을 선보인다.

뉴 티트리 스킨케어 라인은 국내 론칭 이후 매년 약 30만개씩 제품이 팔리며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더바디샵 스킨케어의 베스트셀러 라인을 리론칭한 것.

피지 분비와 트러블 생성을 완화하여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요 성분인 티트리 오일과 레몬향 티트리 오일은 항박테리아 특성을 지녀 지성 및 트러블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하는데 효과적인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더바디샵 웰빙스파 김미진 실장은 "여름철에는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트러블이 늘어나기 쉬운데, 평소 청결한 피부관리가 필수이며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에 손으로 짜거나 뜯을 경우에 손에 있는 세균이 감염되어 흉터가 남겨질 수 있으므로, 항균 성분이 있는 제품들을 이용해서 진정시키고 보습해주는 등의 철저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번 라인은 티트리 오일, 블래미쉬 젤, 훼이셜 워시,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나이트 로션, 마스크, 커버스틱 및 바디용품 등 총14종의 제품으로 재구성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화제뉴스 1

태봉이와 구준표의
스타일 마침표는?!




화제뉴스 2

비키니 스타일
평범한건 싫어!




화제뉴스 3

PiFan 전세홍
과감하게 배꼽 드러내



▶ 한효주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
▶ 청바지의 단짝 '티셔츠' 완벽하게 소화하기
▶ 그들은 왜 스니커즈에 중독되는가?
▶ 비오는 날 '부스스 모발' 긴급 대처법
▶ '잇 걸'을 위한 필수 아이템, 클러치
▶ 낭만적이고 세련된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