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추석선물도 '엣지'있게!

홍희정 기자
2009-09-21 21:45:57

[1]슈에무라 글로우온&루즈언리미티드세트, [2]슈에무라 클렌징오일세트, [3]AHC_히아루로닉세트, [4]조르지오아르마니 다이아몬드세트, [5]닥터자르트 비비크림4종, [6]아모레퍼시픽 예진생 진생베리, [7]차앤박화장품 안티에이징/수분촉촉세트, [8]조르지오아르마니 파운데이션세트, [9]AHC보습라인세트

매년 겪는 추석이지만 그때마다 선물걱정이다. 이러한 고민을 한방에 풀어줄 엣지 있는 선물들이 화제가 되고 있으니 가격도 실속 있으면서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웰빙 제품, 화장품을 들 수 있다. 화이트닝, 보습과 영양, 안티 에이징, 주름 개선 등 젊은 층에서부터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한 신제품들이 추석기획 선물세트로 출시되고 있다.

가을철 피부 건조를 도와줄 수분 라인

차앤박 화장품에서 가을철 피부 건조에 시달릴 온 가족을 위한 수분 촉촉 세트를 준비했다.이 세트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모든 계층에게서 환호 받는 제품으로 수분 세럼, 수분 크림, 수분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AHC에서도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히아루로닉 3종 세트는 집중 수분 공급 케어용 제품이고 C-라인 3종 세트는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톤을 환하게 바꾸는데 효과적이며 리포메트릭 V 세럼은 주름개선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고향길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인기가 좋다.

어머님들의 피부에 영양을 가득!

아모레퍼시픽에서 '예진생 진생베리 보액'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인삼 열매 진생베리와 천삼화 홍삼으로 만들어졌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일생 중 단 한번, 7월 한주간 유일하게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이다. 인삼뿌리보다 사포닌이 두 배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및 혈액 건강, 운동 능력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이 밝혀지고 있다.

차앤박화장품에서는 어머님들의 주름 없는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세트를 준비했다. 이 제품은 링클 코렉터와 싸이토 포뮬라로 구성되어 있는데, 특히 이 싸이토 포뮬라는 차앤박화장품만의 강력한 항산화 복합체를 함유하였다.

따라서 손상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치유하면서 노화와 주름 생성을 방지하고, 보습과 피부 보호까지 책임지는 멀티 제품이다.

메이크업도 센스있게!

슈에무라에서 각종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한 추석 세트를 내놓았다.

'글로우온&루즈 언리미티드 세트'는 슈에무라의 인기 제품인 글로우온 블러셔와 립스틱에 클래식 클렌징 오일과 미니 퍼프 2종이 포함되어 있다.

닥터자르트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비비 스페셜 4종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추석 기획 선물세트는 다양한 종류의 비비크림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피부타입과 스타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갖춘 비비크림은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 및 잡티를 감춰줘 피부를 한층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밀착력이 우수해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추석을 맞이해 9월 한 달간 종류에 상관없이 정품 파운데이션 구입하면 조르지오 아르마니 퍼프, 플루이드 쉬어, UV마스터 프라이머, 미네랄 클렌징 밀크 또는 밤 등 다양한 샘플이 담긴 투명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우치를 증정하는 '스페셜 파운데이션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선물용으로 좋은 향수인 '다이아몬드 세트'도 있다. 일명 비욘세 향수로 유명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다이아몬드' 향수와 다이아몬드 샤워젤,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바디로션으로 구성돼 있는 스페셜 선물 세트를 내놓았다.

얼굴과 몸에 아무거나 바를 수는 없다?!

슈에무라에서 한가위를 맞아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클렌징 오일 특별 세트를 선보인다.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부터 피부 노폐물까지 간편하고 완벽하게 세정하면서도 촉촉함을 남기는 가을철 피부 관리 필수품인 만큼, 20대부터 4~50대의 여성들에게도 적합한 선물이다.

LAB 시리즈에서는 에센셜 세트를 준비했다.

이 세트에 포함된 제품 중 워터로션은 로션은 워터 후레쉬 로션으로 피부에 생기와 촉촉함을 전해 준다. 가볍게 보습효과를 주면서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토너 기능도 들어있다. 피부의 더러움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고 면도 또는 세안으로 인해 흐트러진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도 함께 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beauty@bntnews.co.kr

▶ 김혜수의 ‘엣지’엔 비밀이 있다
▶ 통통한 나, 니트패션은 어떻게?
▶ '윤은혜' 후드짚업&어그부츠로 완판녀 등극
▶ 女心을 사로잡는 섹시 밀리터리 아이템 인기
▶상큼발랄~! '걸리쉬 스타일'
▶'아방가르드'한 웨딩 헤어 스타일

▶'청순'과 '섹시' 를 동시에 얻는 메이크업 없을까?

▶ 승호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